120506

1. 요즘 하루에도 몇번씩 여러가지 생각이 내 머릿속을 교차한다. 부정적인 생각들과 긍정적인 생각들. 무엇이 진실인지도 알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나는 무엇을 하고싶은것인지에 대한 확신만으로 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빨리 미국으로 도망가고 싶다. 이곳에는 추억이 너무 많고 잊고 싶은 것들도 너무나도 많다. 살려달라고 외치기엔 나 자신은 너무나도 행복하고 또 너무나도 훌륭한 인생을 살고 있기에 그저 징얼거리는 꼴 밖에는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난 여전히 도망치고 싶어하고 도망치려하고 있다.

2. 5월 24일자 로마행 비행기를 예약했다. 6일간의 여행에서 내가 얻어올 것은 무엇이고 또 잃을 것은 무엇일까.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