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20

1. 나는 호기심이 강하다. 그래서 일단 궁금한 일이 생기면 다른거 재처놓고서라도 그걸 먼저 해야하는 편이고(다른 사람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한다만) 그리고 꽤 잘(무리해서) 알아내곤한다.

하지만 그런 일들이 꼭 성공적인 결과를 낳는것은 아니다. 실패할 경우도 있고 그 정보가 오히려 유쾌하지 않을때도 있다. 몇번 그런일들이 있었고 그로인해 피해를 입은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사람의 성격이 어디 쉽게 바뀔수 있는 것이더랴. 이번에 어떠한 일을 알게된것은 굉장히 우연의 의한 결과였다. 그저 간단한 고민상담이었고 그 정보와 다른이의 고민상담중 나온 정보가 겹치며 의외의 결과물을 낳아버렸다. 나와는 상관이 없는 일이었지만 나와 상관있는 이가 상관있는 일이었고. 또 많이 소중히 여기던 아이었기에 씁슬하기만 했다. 모르는 것보다는 나은 일이었지만, 그리고 그 순간 내가 함께 있어줄수 있다는거에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럼에도 그 씁슬함은 잊을수가 없었다.

사람 호구로 보는 것들은 다 혼내줘야되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